본문 바로가기

기업이전/사무실이사

기업이사 전문업체가 보여주는 광고회사 이전스케치

안녕하세요~ 기업이사 전문업체 일사천리시스템입니다!

 

12~2월까지는 기업이사업체가 제일 바쁜 시즌입니다. 그중에서도 새해를 앞두고 많은 회사들이 자리변경을 하는 12월 말과 포장이사 최대성수기인 2월말은 정말 바쁘답니다.

 

저희도 최근 2주간은 일정을 더 못받고 기존에 계약한 고객분들께만 이사서비스를 제공해드렸었는데요. 하루에 50개이상의 이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사업체를 고르시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광고회사이전 현장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이사는 총 1 2일간 진행되었는데요.

금요일 야간에 이삿짐 사전포장 후 토요일에 본이사를 진행했습니다.

 

사전포장은 이사 전날 미리 공용문서나 집기 같은 것들을 포장해놔서 이사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여주는 작업입니다. 2틀 이사할 거를 전날 소수의 인원이 잠시 일하면 하루에 끝낼 수 있어서 경제적으로도 회사 업무적으로도 이득이죠^^

 

서울 중구내 근거리 기업이전 작업으로 총 물량은 20톤이었구요 1톤차량 4대를 투입하여 회차하여 이동했습니다. 서울 시내, 특히 중구는 도로에 차들이 많고 건물 지하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 1톤차량으로 이사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새 사무실에 이삿짐이 도착하기 전에 미리 PP판으로 건물바닥과 엘리베이터를 보양했습니다.

 

 

 

 

 

 

 

 

 

 

이삿짐이 도착하는 순서대로 보양된 통로를 따라 반입을 실시합니다.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주말에 이사하면 대부분 출근하는 회사가 없어서 이사하기 좋습니다.

 

평일에 이사하는 경우에는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하거나 건물관리소에서 지정해주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합니다. 간혹 엘리베이터가 1개인데 사다리차도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생각이상으로 이사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립니다^^::

 

원하는 부서/실별 이삿짐 정리 순서가 있으시면 담당 영업사원이 요청사항에 맞춰 이전계획을 수립해드립니다.

 

 

 

 

 

 

 

 

 

 

사무공간이 세팅된 모습인데요.

파티션 설치 후 책상, 서랍장, 의자 순서로 큰 가구들을 세팅하고요.

 

그 다음에는 PC와 개인물품을 책상 위에 올려드립니다.

배치도에 적힌 이름과 박스(물품표)에 적힌 이름을 확인해서 정리해드리기 때문에 내 물건이 어디 있을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신! 박스와 물품표에 내용을 잘 적어 주셔야겠죠!! 기업이전을 하다보면 간혹가다 내용이 없는 물건들이 나오는데 이런 물건들은 보통 탕비실이나 휴게실 한쪽에 모아둡니다^^

 

 

 

 

 

 

 

 

 

 

규모가 좀 있거나 서류를 많이 사용하는 회사들은 사무실 내에 문서실도 있죠^^

문서실이 없더라도 캐비닛, 서류장에 공용문서들을 대부분 보관하고 계십니다.

 

공용문서는 저희들이 보통 포장/정리해드리는데 직접하길 원하시는 경우에는 해당실에 운반까지만 해드립니다^^

모빌랙설치나 앵글랙 설치도 당연히 해드리고 있고요. 모빌랙과 서류장에 공용문서들도 완벽하게 정리해드렸습니다.

 

 

 

 

 

 

 

 

 

 

 

사무실에 없어서는 안될 공간이죠. 회의실 집기도 세팅해드렸습니다.

대형테이블, 대형티비, 빔프로젝터도 문제없이 이전설치 가능하니 걱정하지마세요^^

 

간혹 입주 전 인테리어/칸막이공사가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함께 해드리고 있으니 회사이전 시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이야기해주세요^^

 

 

 

 

 

 

 

 

 

 

 

이 곳은 직원들에게 가장 중요한 공간이죠. 바로 휴게실입니다!

 

안마의자, 오락기 등 좋은 것들이 많네요^^ 사내 카페테리아도 문제 없이 옮겨드립니다. 할리스, 스타벅스 등 대형 카페매장도 저희가 옮겨드리고 있습니다^^

 

 

 

 

 

 

 

 

 

 

 

이곳은 기업이사 담당자에게 가장 중요한 공간이죠. 바로 임원실입니다. ㅎㅎ

 

임원실은 고가의 가구와 물건들이 많아 스트레치보호필름, 에어캡, 토이론, 포장천 등 다양한 자재들로 포장해서 옮겨드리고 있고요. 개인물품과 달리 정리까지 저희가 해드립니다^^

 

일반 직원들의 짐은 공용공간을 사용하다보니 물건이 섞이거나 분실될 위험성이 있기에 포장과 정리 모두 직원분들이 직접해주셔야 합니다^^ (일반 직원들도 개인공간을 쓰고 변호사 사무실같은 회사들은 저희가 포장해드립니다^^)

 

기업이전 잘하는 회사이사 전문업체를 찾으신다면 일사천리시스템 080-337-1472로 연락주세요. 홈페이지에 상담문의를 남겨주셔도 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일사천리시스템주식회사 | 정영민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38,일신빌딩 10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5-86-53183 | TEL : 080-337-1472 | Mail : webmaster@1472s.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서울마포-188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