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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전/사무실이사

[유통기업이전] 조직개편에 따른 층간 사무실이사 현장

안녕하세요! 기업이전 전문업체 일사천리시스템입니다!

 

연말 연초가 되면 회사에서 많이 하는 것이 있죠. 바로 조직개편입니다. 또 조직개편까지는 아니더라도 분위기 전환을 위한 사무공간 레이아웃변경도 많이 합니다.

 

이러한 작업들은 대부분 건물 내에서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층간, 층내 혹은 사무실 내에서도 이루어집니다.

 

건물내에서 진행되는 만큼 신속한 이전과 빠른 업무정상화가 필수인데요.

인입/인출지에 모두 짐이 있어서 작업공간이 매우 혼잡해질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계획과 동선을 짜야 합니다.

 

 

 

 

 

 

 

 

 

 

 

가장 먼저 개인물품과 공용물품을 담은 박스와 바구니를 빼줍니다. 가구 안에 있는 물건들을 먼저빼야 가구를 옮길 수 있습니다.

 

이때 개인물품을 잠시간 적재해둘 공간을 미리 정해야 이동동선이 꼬이지 않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사무공간에 먼저 설치해야할 파티션을 분해해서 옮겨줍니다.

 

파티션을 먼저 설치하는 이유는 배치도면의 레이아웃을 잡기 수월하고 자리별 전선/랜 등의 체크가 쉽기 때문입니다.

 

 

 

 

 

 

 

 

 

 

다음으로는 책상, 의자, 서랍, 책장 등과 같은 사무집기류를 옮겨 줍니다.

 

다른 사무 공간에서도 동일하게 물건들이 옮겨 지기 때문에 어느 부서의 짐을 먼저 넣을지 결정하고 그 동안 다른 짐들은 복도나 지하주차장 등에 잠시 보관해두어야 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양쪽의 짐이 뒤섞여서 작업이 엉망이 될 수 있습니다. 건물내 작업의 경우 보통 엘리베이터로 진행되기 때문에 야간이나 주말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작업 역시 주말에 이루어졌습니다. ㅎㅎ

 

 

 

 

 

 

 

 

 

 

 

고객사에서 제작한 배치도면에 맞춰 파티션을 먼저 설치했으며, 그 이후 책상, 서랍, 의자 등의 사무가구들을 세팅했습니다.

 

파티션 설치 전에는 미리 전선 공사를 통해 각 자리에 전기와 랜이 들어올 수 있도록 준비해두셔야 합니다.

 

요즘에는 미관상 깨끗해 보이도록 전선을 파티션 내부에 넣는 경우도 많은데요. 해당 작업도 가능합니다^^

 

 

 

 

 

 

 

 

 

 

가구 배치가 모두 끝나면 개인물품들은 정해진 좌석에 올려 드립니다.

 

저희가 열어서 정리하지 않는 이유는 개인물품들의 경우 물품항목을 일일이 체크할 수 없어 분실 우려가 크고 각자만의 정리 스타일도 있기 때문입니다^^

 

공용문서나 물품은 저희가 정리까지 모두 해드립니다^^

 

 

 

 

 

 

 

 

 

 

조직개편이나 리모델링을 하면 불필요해진 물건이나 집기들을 정리하기도 하는데요.

건물 내 지하창고가 있어서 지하창고에 정리해드렸습니다.

 

또한 임원실, 회의실, 휴게실 등 기타공간의 정리도 진행했습니다.

 

*창고보관, 집기폐기, 문서파쇄, 청소 등 기타작업들도 함께 가능하니 필요하시면 요청주시면 됩니다^^

 

 

 

 

 

 

 

 

 

 

작업이 모두 완료된 모습입니다^^

직원분들은 사무실 출근 후 개인물품만 정리하면 바로 업무시작이 가능합니다.

 

개인물품을 정리하고 포장하는 것에도 피로감을 느끼는 직원분들이 많은데요. 저희는 개인물품 포장 방법 동영상을 제공해드림으로 조금이라도 더 편하게 일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조직개편, 레이아웃변경에 따른 사무실이사가 필요하시면 기업이전 전문업체 일사천리시스템으로 편하게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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